- 6개월간 LG유플러스 관련 자유 소재로 홍보 수행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LG유플러스는 대학생 디지털 콘텐츠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 ‘유대감’ 6기에 최종 선정된 20인이 온라인을 통한 ‘언택트’ 발대식을 실시하며 본격 활동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의 줄임말이다. 2017년 10월 1기 활동을 시작으로 20대 시각의 독창적 콘텐츠를 생산 중이다. 6기 발대식은 코로나19 전파 예방을 위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활용한 ‘언택트(비대면)’ 방식으로 8일 오후 4시부터 약 90분간 진행됐다.
온라인 발대식은 LG유플러스 광고모델로 활동중인 영화배우 마동석과 김환 아나운서의 유대감 6기 활동을 응원하는 영상메시지로 시작됐다.
행사는 ▲팀 소개 ▲임명장 수여 ▲활동 오리엔테이션 ▲미션 소개 및 가이드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유대감 6기는 앞으로 6개월간 LG유플러스의 차별화된 서비스, 마케팅 활동 및 자유 주제를 소재로 개인 및 팀 별 SNS 콘텐츠를 제작해 ▲유대감 공식 인스타그램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유대감 공식 포스트에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마지막으로 실시간 채팅을 통한 질의응답과 유대감 5기 우수 활동자가 콘텐츠 제작, 행사 참여 등 유대감 활동에 유용한 팁을 전수하는 시간을 가지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유대감 6기에게는 매월 활동비와 LG유플러스 신규 서비스 체험, 브랜드 행사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또 활동 기간 중 콘텐츠 기획/제작 실무 교육과 마케팅 실무자의 멘토링이 병행된다.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을 수여하며, 최우수활동자와 활동팀에게는 별도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남다른 열정과 실력을 갖춘 유대감 6기가 만들어낼 창의적인 콘텐츠에 대한 기대가 높다”며 “6개월 활동이 끝난 후 유대감과 LG유플러스 모두 ‘폭풍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LGU+, 코로나19에도 실적 선방…언택트 사업 효과(종합)
- [SR공정운영] LGU+, 코로나에도 실적 선방…영업익 11.5%↑
- [SR통신IT] LGU+, ‘자율주행 모빌리티 서비스 시범사업’ 본격 착수
- [SR통신IT] LGU+, ‘문화가 있는 수요일’ 테마 IPTV 신규 콘텐츠 제공
- [SR새상품] LGU+, 약정 없는 LTE 온라인 전용 요금제 출시
- [SR경제&라이프] LGU+, 전국 토이저러스 매장서 ‘아이들나라 체험존’ 운영
- [SR경제&라이프] LGU+, 온라인장터' 신안 대파 완판 기록
- [SR경제&라이프] LGU+, 태양의 서커스 신작 ‘알레그리아VR’ 공개
- [SR경제&라이프] LGU+, 가정의 달 맞이 ‘언택트’ 응원메시지 캠페인 진행
- [SR경제&라이프] 카드사 통한 ‘긴급재난지원금’ 온라인 접수…첫째주 5부제 적용
- [SR통신IT] LG이노텍 기판소재사업, 코로나19에도 실적 이끈 숨은 공신
- [SR경제&라이프] LGU+, 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 오픈
- [SR경제&라이프] U+tv 아이들나라, 가정의 달 신규가입 이벤트 진행
- [SR경제&라이프] LGU+, 덱스터스튜디오와 웹툰 ‘유미의 세포들’ AR로 제작
- [SR경제&라이프] LG CNS, ‘AI 엑스레이 영상분석’ 기술 개발
- [SR경제&라이프] LGU+, 소상공인 매장 ‘인터넷 서비스’ 사전예약 프로모션
- [SR경제&라이프] LGU+, “클라우드 게임 IPTV에서 즐기세요”
- [SR경제&라이프] U+골프, KLPGA 챔피언십 인기 선수 경기 독점중계
- [SR경제&라이프] U+아이돌Live, ‘랜선음악여행-트립투케이팝’ 생중계 진행
- [SR사회공헌] LGU+, 경남교육청에 스마트기기 300대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