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열어 매주 경품 지급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은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가 ‘하루한컵 사랑한컵’ 건강 챙기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참여한 소비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이러브요거트 ‘하루한컵 사랑한컵’ 건강 챙기기 캠페인은 맛있는 하루 한 컵으로 가족 건강을 챙기자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달하고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아이러브요거트는 최근 온 가족 건강을 지키는 요거트 브랜드로서 전문성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먼저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일환으로 ‘하루한컵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러브요거트와 함께 하는 일상의 순간을 사진으로 찍어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아이러브요거트 공식 홈페이지 내 하루한컵 갤러리에 올리거나, 개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계정에 사진을 게시한 후 해당 URL를 제출하면 된다.
‘하루한컵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아이러브요거트 12입의 경품이 증정된다. 응모자 중 1등에게는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러브요거트의 함유 성분 특장점을 전달하고자 ‘건강한컵 투표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주 5명씩에게 떠먹는 아이러브요거트 12입이 제공된다.
‘하루한컵 사랑한컵’ 캠페인 이벤트는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아이러브요거트 한 컵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겨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며 “건강이 무엇보다 소중한 지금, 나의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가족에게 일상 속 건강을 선사하며 특별하고 행복한 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SR유통] 풀무원다논, 위솔루션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SR유통]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브랜드 리뉴얼 단행
- [SR새상품]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더블액션’ 2종 출시
- [SR경제&라이프] 풀무원다논 - 하이트진로 - 코카콜라, 가성비·가심비 갖춘 식음료로 스마트 컨슈머 공략
- [SR경제&라이프] 풀무원 다논, 위솔루션 1백만 개 판매 기념 ‘오피스 어택’ 이벤트
- [SR새상품] 풀무원, 튜브 타입 ‘매콤·고소쌈장’ 2종 출시
- [SR유통]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더블액션’ 판매 100만컵 돌파
- [SR유통] 올가홀푸드, ‘가정의 달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 [SR유통] 풀무원푸드앤컬처, 함안휴게소 전문식당가 리뉴얼 오픈
- [SR사회공헌] 풀무원, CDP(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 ‘탄소경영 특별상’ 수상
- [SR유통] 풀무원다논, ‘위솔루션’ 제품 인기
- [SR유통] 식음료업계, ‘로우스펙’이 대세
- [SR유통]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액티비아UP’ 편의점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