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위솔루션 제품 이미지 ⓒ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 위솔루션 제품 이미지 ⓒ풀무원다논

- 프로바이오틱스 6종 함유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최근 건강 관리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특히 유산균을 함유한 요거트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중 장 건강은 물론 위까지 함께 케어 할 수 있는 발효유 제품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풀무원다논은 ‘위솔루션’이 위 건강은 물론 장까지 함께 케어가 가능한 멀티 솔루션 제품으로 12가지 성분을 엄선해 제품에 담았다고 26일 밝혔다.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3종에 울금, 양배추, 크랜베리 등 자연유래 추출물을 포함하고 있는 것은 물론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6종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본질적인 발효유 목적에 더불어 위 건강까지 함께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위솔루션은 풀무원다논에서 국내 발효유 전문가들이 약 2년여간의 연구개발 끝에 개발한 제품으로,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는 등의 큰 인기를 끌었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2020년은 코로나19(우한 바이러스)이슈 등으로 그 어느때보다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 인식이 높아져 있는 해”라며 “최근 이러한 분위기로 인해 소비자들이 건강관리를 위한 식품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불어 한 가지 제품으로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멀티 솔루션에 집중하는 추세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