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바이오틱스 6종 함유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최근 건강 관리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특히 유산균을 함유한 요거트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중 장 건강은 물론 위까지 함께 케어 할 수 있는 발효유 제품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풀무원다논은 ‘위솔루션’이 위 건강은 물론 장까지 함께 케어가 가능한 멀티 솔루션 제품으로 12가지 성분을 엄선해 제품에 담았다고 26일 밝혔다.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3종에 울금, 양배추, 크랜베리 등 자연유래 추출물을 포함하고 있는 것은 물론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6종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본질적인 발효유 목적에 더불어 위 건강까지 함께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위솔루션은 풀무원다논에서 국내 발효유 전문가들이 약 2년여간의 연구개발 끝에 개발한 제품으로,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는 등의 큰 인기를 끌었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2020년은 코로나19(우한 바이러스)이슈 등으로 그 어느때보다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 인식이 높아져 있는 해”라며 “최근 이러한 분위기로 인해 소비자들이 건강관리를 위한 식품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불어 한 가지 제품으로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멀티 솔루션에 집중하는 추세다”라고 말했다.
- [SR유통 새상품]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프라이머’ 4종 출시 外
- [SR유통]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더블액션’ 판매 100만컵 돌파
- [SR유통]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건강 챙기기 캠페인 진행
- [SR유통] 풀무원다논, 위솔루션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SR유통]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브랜드 리뉴얼 단행
- [SR유통] 풀무원 출출박스, 서울지방경찰청에 ‘무인 매점’ 첫 오픈
- [SR유통] 풀무원, 중국식품사업 진출 10년 만에 첫 분기 흑자
- [SR유통] 풀무원 올가홀푸드, ‘올가 롯데百 강남점’ 리뉴얼 오픈
- [SR유통] 풀무원, 냉동피자 시장점유율 20% 돌파
- [SR유통] 풀무원푸드앤컬처, ‘힘내요! 대한민국’ 희망 캠페인 진행
- [SR유통] 식음료업계, ‘로우스펙’이 대세
- [SR유통]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액티비아UP’ 편의점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풀무원다논, ‘요거톡’ 100만개 판매 달성
- [SR유통]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 [SR유통] 풀무원다논, ‘요거톡’ 누적 판매량 1,000만 개 달성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