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특장점 명확히 알리기 위한 시도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가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
11일 풀무원다논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정체성을 강화하고 브랜드 전문성과 특장점을 보다 명확하게 알림으로써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먼저 브랜드 로고에 변화를 줬다. 브랜드 명 이러브요거트 중 ‘러브’를 의미하는 빨간색 하트를 크게 강조했다.
또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 D 성분에 집중해 보다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구현하며 전문성을 강화했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아이러브요거트가 엄선한 원료를 바탕으로 청정 발효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거트임을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 아이러브요거트는 맛과 건강 모두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SR새상품]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더블액션’ 2종 출시
- [SR경제&라이프] 풀무원다논 - 하이트진로 - 코카콜라, 가성비·가심비 갖춘 식음료로 스마트 컨슈머 공략
- [SR경제&라이프] 풀무원 다논, 위솔루션 1백만 개 판매 기념 ‘오피스 어택’ 이벤트
- [SR새상품]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플러스' 2종 출시
- [SR새상품] 풀무원다논, 위 전문 특화 발효유 ‘위솔루션’ 론칭
- [SR새상품] 풀무원다논, 프리미엄 요거트 디저트 ‘마이딜라잇’ 2종 출시
- [SR유통] 풀무원, ‘프리미엄 생면’ 美 아시안 누들 시장 급성장…4년 만에 매출 6배 달성
- [SR유통] 풀무원다논, 위솔루션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SR유통] 풀무원 올가홀푸드, 간편식 출시…HMR 제품군 확대
- [SR유통]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건강 챙기기 캠페인 진행
- [SR유통] 풀무원다논, ‘위솔루션’ 제품 인기
- [SR유통] 식음료업계, ‘로우스펙’이 대세
신유림 기자
beluga83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