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의 아이러브요거트가 패키지를 변경했다. ⓒ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의 아이러브요거트가 패키지를 변경했다. ⓒ풀무원다논

- 브랜드 특장점 명확히 알리기 위한 시도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가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

11일 풀무원다논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정체성을 강화하고 브랜드 전문성과 특장점을 보다 명확하게 알림으로써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먼저 브랜드 로고에 변화를 줬다. 브랜드 명 이러브요거트 중 ‘러브’를 의미하는 빨간색 하트를 크게 강조했다.

또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 D 성분에 집중해 보다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구현하며 전문성을 강화했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아이러브요거트가 엄선한 원료를 바탕으로 청정 발효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거트임을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 아이러브요거트는 맛과 건강 모두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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