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SBI저축은행은 대중들에게 중금리 상품을 널리 알리고 시장 활성화를 위한 신규 광고 캠페인 ‘선택 받고 있다’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중금리 신규 광고 캠페인은 SBI저축은행의 중금리 상품이 업계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고객으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상품’이라는 메시지와 SBI저축은행의 기업명을 활용한 ‘S(선택), B(받고), I(있다)’라는 메시지를 동물의 왕 사자를 통해 재치있게 전달한다.
이와 함께 광고의 시각적인 콘셉트를 영화 ‘라이온 킹’처럼 설정했다. 사자의 목소리를 영화 ‘라이온 킹’에서 무파사 목소리를 더빙한 성우 이광수 씨가 연기해 대중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게 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지난 2015년부터 중금리 시장 활성화를 통해 서민들의 고금리 부담 경감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저축은행 업계에서 가장 많은 중금리 상품을 취급하게 됐다”며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통해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저축은행 '역발상…“예·적금 ‘금리인상’ 러시”
- [SR경제&라이프] SBI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0.3%포인트 인상
- [SR경제&라이프] SBI저축은행, 업계 최초 AI 활용 빌라대출 출시
- [SR경제&라이프] 하나은행-SBI저축은행, '외환서비스 협력‘ 체결
- [SR경제&라이프] SBI저축은행, 퇴직연금 정기예금 신규 실적 1조원 돌파
- [SR경제&라이프] SBI저축은행, 2019년 대졸신입·신입텔러 공개채용
-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초성퀴즈 이벤트 정답은 '이것'
- [SR경제&라이프]SBI저축은행, 퇴직연금 정기예금 신규 실적 6천억 돌파
- 최고금리 27.9% 초과 대출 약 75%, 상위 6개 저축은행에 집중
- [SR경제&라이프] 저축은행 고금리 예·적금 출시…자금조달 위한 ‘고객유치’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