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리워드 이벤트 배너 이미지 ⓒ티스캐너
▲티스캐너 리워드 이벤트 배너 이미지 ⓒ티스캐너

- 타임세일, 리워드, 할인권 증정, 특가 오픈 등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골프존카운티(대표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골프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티스캐너에 따르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에는 ▲타임세일 ▲리워드 ▲할인권 증정 ▲특가 오픈 등이 있다.

먼저 ‘타임세일’ 이벤트는 오는 18일 오후 1~2시까지 티스캐너 앱에서 진행한다.

그린피를 최대 95% 할인하는 해당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7곳(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청통, 구미, 무주, 선운, 순천)과 지역별 골프장(360도, 푸른솔GC포천, 더골프클럽, 다산베아채, 블랙스톤벨포레) 등 총 12개 골프장의 16개 티타임을 할인가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같은 일정으로 ‘할인권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1만 원)을 지급하며 앱 내 타임세일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할인권 받기 메뉴를 선택, 선택한 이들에게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또 오는 12월 31일까지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해진 라운드 완료 횟수에 따라 해당된 각각의 이벤트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구간별로 도달할 때마다 누적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1회 달성 시 1만 원 그린피 할인권 ▲3회 달성 시 3만 원 상당 그린피 할인권 패키지 ▲5회 달성 시 5만 원 상당 그린피 할인권 패키지 ▲10회 달성 시 3만 원 그린피 할인권 ▲20회 달성 시 24만 원 상당 골프 거리 측정기인 ‘골프버디 보이스3’를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결제 특가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티스캐너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면 티스캐너를 통해 ▲경기권(360도, 베뉴지, 푸른솔GC포천, 인서울27, 안성 아덴힐) ▲충청권(젠스필드, 세일, 코스카) ▲경상권(포도, 오션비치, 스톤게이트) ▲강원권(샤인데일, 로드힐스, 옥스필드) 등 총 36개의 골프장 중 한 곳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이후 예약자 전원에게 1만 원의 티스캐너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이 발급된다. 티스캐너 앱 내 3월 추천 아이콘을 활용하면 해당 이벤트의 골프장을 찾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다음달 10일까지 ‘특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두 가지로 실시하며 예약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티스캐너에서 2회 이상 골프존카운티 경남을 예약 후 라운드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조건에 부합되는 고객 전원에게 선결제 특가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티스캐너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2만 원)이 지급된다.

퀴즈 이벤트의 경우에는 티스캐너에서 준비한 문제(‘레이크힐스 경남’의 새 이름은?)의 정답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정답자 중 3명을 추첨해 골프 거리 측정기인 ‘골프버디 보이스3’를 증정한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골프를 시작하는 초급자분들부터 계속해서 골프를 즐기고 계시는 베테랑 골퍼들 모두 티스캐너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그리고 즐겁게 골프를 즐기면서 다양한 경품과 행운 또한 가져가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