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규 골프존 GDR아카데미 운영사업부장(오른쪽)과 양계홍 클리브랜드 대표가 MOU 체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골프존
▲ 김민규 골프존 GDR아카데미 운영사업부장(오른쪽)과 양계홍 클리브랜드 대표가 MOU 체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골프존

- GDR아카데미 하남 스타필드점에서 협약식 개최
- 골프존, 클리브랜드에 마케팅 지원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골프존(대표 박기원)이 클리브랜드와 마케팅 및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골프존은 지난 27일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GDR아카데미 하남 스타필드점에서 '골프존 GDR아카데미 & 클리브랜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민규 골프존 GDR아카데미 운영사업부장, 양계홍 클리브랜드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골프존은 향후 1년간 전국 81개 GDR아카데미 매장에서 클리브랜드 제품을 홍보하고, GDR 앱을 통해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클리브랜드 역시 향후 1년간 골프존 GDR아카데미에 총 4,500여 벌의 유니폼을 제공하고 GDR아카데미 회원 대상으로 의류 특가 판매 이벤트를 여는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민규 골프존 GDR아카데미 운영사업부장은 "이번 협약은 스크린골프 1위 기업과 골프웨어 기업 간의 만남으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체결해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의 GDR아카데미는 실내골프연습장으로 현재 전국 81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