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 제품 사진 ⓒ애경산업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 제품 사진 ⓒ애경산업

-지속력 인체적용시험 완료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LUNA LONG LASTING CONCEAL-WEAR CUSHION) 21호, 23호 2종을 출시했다.

16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커버 라인인 롱래스팅 라인에서 선보이는 쿠션 제품으로 48시간 동안 피부 커버를 도와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밀착 기술 중 하나인 ‘워터 래핑 시스템’(Water Wrapping SystemTM)을 적용해 밀착력을 높였다.

워터 래핑 시스템은 피부에 바르면 즉시 얇은 수분막을 형성하는 기술로 건조함 없이 피부 결점을 가리면서도 촉촉함은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를 함유했으며 녹차잎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병풍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을 조합한 식물성 세럼 성분 ‘리프 콤플렉스’(Leaf ComplexTM)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모공 커버, 홍조 커버, 기미·잡티 커버, 요철 커버 등 48시간 지속력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루나 관계자는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은 높은 커버력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윤광을 줌으로써 무겁지 않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도와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