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엄마의 선택' 제품 사진. ⓒ애경산업
▲애경산업 '엄마의 선택' 제품 사진. ⓒ애경산업

- 천연성분에 대한 관심증가로 매년 매출 성장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엄마의 선택’이 전년 대비 매출액 31.5% 성장을 기록하며 출시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25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엄마의 선택은 베이킹소다, 구연산, 과탄산소다로 구성됐으며 14년 출시 이후 16년 49.7%, 17년 83.2%, 18년 16.9% 성장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이 같은 매출성장은 제품을 구성하고 있는 성분의 안정성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기 때문인 것으로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 최근 ‘좋은 성분’을 찾는 트렌드가 형성돼 베이킹소다, 구연산, 과탄산소다의 사용이 늘어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성분에 대한 관심 증가와 다목적 세정제의 다양한 활용법이 매출 증가에 원인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목적 세정제의 사용량이 증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