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스크 생활화로 인기 상승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목캔디 생강원’을 출시했다.
11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모과, 허브 추출물, 도라지 농축액과 함께 생강 농축액을 사용했다.
진한 생강향이 특징이며 생강은 감기와 기침, 가래 등에 좋아 목캔디의 목 보호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진다.
롯데제과는 다양한 콘셉트의 목캔디 출시로 마니아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SR새상품] 롯데제과-이연복 셰프, ‘오잉 미니 칠리새우맛’ 출시
- [SR새상품] 롯데제과, ‘녹여먹는 자일리톨’ 출시
- [SR새상품] 롯데제과, ‘꼬깔콘 딸기파티’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 프렌즈’ 패키지로 iF어워드 본상 수상
- [SR새상품] 롯데제과, ‘봄 시즌 딸기 제품’ 5종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칙촉, 광고 모델로 SF9 ‘로운’ 발탁
- [SR새상품] 롯데제과, 온라인 전용 ‘마.카.몽 히어로팩’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AI로 분석한 2020 식품트렌드 제시
- [SR유통] 롯데제과, ‘지평 생막걸리 빵’ 2종 추가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지역 상생빵’ 4종 추가 출시
- [SR지배구조]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 “수익성 향상을 위한 구조 개선” 강조
- [SR새상품] 3색 아이스바가 뭉쳤다! 롯데제과, '죠크박바' 출시
신유림 기자
beluga83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