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기돌 로운과 함께 칙촉 본격 홍보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칙촉의 광고 모델로 아이돌 그룹 ‘SF9’의 멤버 ‘로운’을 발탁했다.
12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로운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주연으로 열연하는 등 연기돌로 주목받고 있다.
롯데제과는 로운의 이미지가 칙촉의 디저트 콘셉트를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
이번 광고는 ‘칙촉을 만나는 순간 달콤한 디저트 카페’라는 콘셉트로 추후 온라인, 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로운을 내세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한 ‘#ㅊㅊ로 말해요’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SR새상품] 롯데제과, 생강 함유 ‘목캔디 생강원’ 출시
- [SR새상품] 롯데제과-이연복 셰프, ‘오잉 미니 칠리새우맛’ 출시
- [SR새상품] 롯데제과, ‘녹여먹는 자일리톨’ 출시
- [SR새상품] 롯데제과, ‘꼬깔콘 딸기파티’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빼빼로 프렌즈’ 패키지로 iF어워드 본상 수상
- [SR새상품] 롯데제과, 온라인 전용 ‘마.카.몽 히어로팩’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AI로 분석한 2020 식품트렌드 제시
- [SR유통] 롯데제과, ‘지평 생막걸리 빵’ 2종 추가 출시
- [SR지배구조]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 “수익성 향상을 위한 구조 개선” 강조
신유림 기자
beluga832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