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타임세일 이벤트 배너 이미지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타임세일 이벤트 배너 이미지 ⓒ골프존카운티

- 유명 골프 유튜버 ‘심짱’과 다양한 이벤트 진행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골프존카운티(대표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11월 한 달간 골퍼들의 즐겁고 혜택 가득한 골프 라운드를 위해 7가지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티스캐너 11월 이벤트는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타임세일 ▲최저가 2배 보상제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퓨젠바이오 제휴 ▲아디다스 제휴 ▲보쉬 제휴 등 7가지로 구성됐다.

티스캐너 11월 ‘타임세일’ 이벤트는 오는 20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티스캐너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그린피 최대 95% 할인을 통해 최저 1만 원으로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7곳(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무주 ▲선산 ▲구미 ▲선운 ▲순천)을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는 티스캐너 ‘최저가 2배 보상제’ 이벤트가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는 지정된 이벤트 골프장 22곳 중 예약한 티타임이 최저가가 아닐 시에 그린피 차액의 2배를 골프존 마일리지로 보상해 주는 이벤트다.

티스캐너는 국내 최초로 골프 유튜버 ‘심짱’과 함께 골프대회 및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8일까지 접수가 진행되고 22일 경기가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유명 골프 유튜버인 심짱과 함께 특별한 골프 라운드를 펼칠 수 있다.

특히 ▲‘심짱을 이겨라!!! 파3 니어’ 이벤트 ▲‘킹라바를 이겨라!! 파5 장타’ 이벤트 ▲프로(하기원·이정은, 빅보이·김셩)를 이겨라! 2:2 동반 라운드 이벤트 등 다양한 경기가 예정돼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대회 참가자 및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세인트나인 볼 1더즌 ▲골프버디 골프 거리측정기 보이스3 ▲디지털 퍼팅 연습기 퍼티스트 등 골프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이 증정될 예정이다. 

티스캐너에서 진행하는 ‘티스캐너 11월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전국 유명 골프장을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함은 물론 그린피 할인권, 골프용품,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까지, 티스캐너에서 준비한 7가지 이벤트에 참여해 11월 한 달은 더없이 행복한 골프 라이프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