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9월 이벤트. ⓒ티스캐너
▲티스캐너 9월 이벤트. ⓒ티스캐너

- 타임세일,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기, 로그인 및 예약&퀴즈 등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골프존카운티(대표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추석과 가을을 앞둔 9월을 맞아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타임세일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로그인 ▲예약&퀴즈 총 4가지가 마련됐으며, 티스캐너 회원가입 후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참여 가능하다.

티스캐너 ‘9월 타임세일’은 오는 4일과 18일 티스캐너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시행된다. 최대 95%까지 할인해 최저 금액 1만 원의 그린피로 국내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유명 골프장을 파격적인 금액으로 라운드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티스캐너는 그린피 할인권(1만 원) 100%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타임세일과 같은 일정으로 모바일 앱 내 ‘타임세일’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할인권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이 발급된다.

오는 30일까지는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티스캐너에서 예약할 수 있는 전국 이벤트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완료하면 예약자 전원에게 자동으로 ‘선결제 특가 상품 결제’ 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만 원의 티스캐너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이 제공된다. 이벤트 골프장은 ▲경기권(사우스스프링스, 양지파인, 큐로) ▲강원권(남춘천) ▲경상권(스톤게이트) ▲전라권(군산) ▲충청권(시그너스, 로얄포레, 임페리얼레이크) 등 40여 개의 다양한 골프장이 마련됐다. 특히 티스캐너 앱 내 9월 추천 아이콘을 선택하면 할인권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골프장을 쉽고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이어 15일까지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로그인’ 이벤트도 열린다. 쉽고 간단한 참여 방식의 해당 이벤트는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로그인만 하면 자동 응모되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티스캐너 그린피 무료권 주중 4인(2명) ▲골프 클럽 카스코우드(2명) ▲골프 거리측정기 골프버디 보이스3(3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9월 30일까지 예약&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내 티스캐너를 통해 2회 이상 골프장을 예약 후 라운드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 조건에 부합되는 고객 전원에게 선결제 특가 상품 결제 시에 사용할 수 있는 티스캐너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2만 원)이 지급된다. 퀴즈 이벤트의 경우 티스캐너에서 준비한 문제(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골프버디의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이름은?)의 정답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정답자 중 추첨을 거쳐 레이저형 거리측정기인 골프버디 aim L10(2명)를 증정한다.

티스캐너 관계자는 “한가위 추석과 가을을 앞두고 골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며 “쉽고 간단한 참여 방식과 푸짐한 혜택의 티스캐너 9월 이벤트에 참여해 올가을 기분 좋은 골프 라운드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