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1.24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전문미디어
HOME 경제/라이프 IT·통신
[SR경제&라이프] SKT, 해운대 ‘5GX 이글루’ 관갱객 인기 몰이
  • 김수민 기자
  • 승인 2019.08.06 11:00:00
  • 댓글 0
▲SK텔레콤이 부산 해운대 ‘5GX 쿨비치’에 마련한 ‘5GX 이글루’와 ‘프라이빗 비치’를 모델들이 소개하고 있다. ⓒSK텔레콤

- 개장 7일 만에 8,000여 명 '해운대 쿨비치' 찾아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SK텔레콤이 부산 해운대에 선보인 ‘5GX 이글루’ 등 5GX 쿨비치에 개장 1주 만에 8,000여 명의 방문객이 찾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지난 달부터 시작한 ‘썸머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부산 해운대 ▲제주 함덕 ▲충남 대천 ▲강원 망상 해수욕장에 ‘5GX 쿨비치’를 개장해 운영 중이다.

5GX 쿨비치는 방학과 휴가철을 맞은 고객들이 휴가지에서 초(超)밀집 5G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직접 5G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SK텔레콤의 ‘5G 썸머 클러스터’다.

이중 SK텔레콤이 해운대 한복판에 마련한 ‘5GX 이글루’가 고객들에게 ‘5G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5GX 이글루는 해운대를 찾은 고객들이 한낮 폭염을 피해 겨울 같은 서늘함을 느끼며 VR눈썰매·VR눈싸움·AR얼음낚시 등 5G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글루 바로 옆에 마련된 ‘프라이빗 비치’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여유있는 전용 해변을 제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부산 해운대 5GX이글루와 프라이빗 비치는 오는 15일까지 운영한다. 부산 외 제주 함덕·충남 대천·강원 망상 해수욕장의 5GX 쿨비치는 오는 11일까지 운영한다.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