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

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간은 10분정도이고 평균적으로 매일밤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것 같기도 하는 반면에, 뒤숭숭하고 뭔가에 홀린 듯 한 꿈을 꾸기도 하지요.

이처럼 기억에 남는 꿈의 내용을 자꾸 되새기면 대부분 꿈 해몽을 찾아 봅니다.

꿈은 생각과 기분을 반영하며 종종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꿈 해몽에 집착하거나 의존하지말고 어제밤 내가 꾼 꿈이 길몽 이든, 흉몽이든, 예지몽이든 , 태몽이든, 일명 개꿈이든 여의치 말고 심심풀이로 한번 보면 어떨까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악어 떼를 차례로 한 마리씩 처 죽이는 꿈은 풀리지 않던 일이 하나 하나 해소되고 재물이 생기게될 암시이며

 

ㆍ오늘의 운세-인어를 붙잡아온 꿈은 이색적인 직업을 갖게될 딸아이를 낳게될 태몽으로서 미술에 소질이 있고 인기와 명예를 크게 떨치게될 것입니다.

 

ㆍ오늘의 운세-곰에 관한 꿈은 운세상승의 표시로서 모든 일에 안달하지 말고 느긋하게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ㆍ오늘의 운세-물고기가 싱싱하면 경사스런 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는 것으로 큼직한 물고기는 당신의 이상이 실현되고 있음을 알리는 것이고 작은 물고기는 일상의 행운을 나타내지만 꿈속의 물고기가 죽어있다면 모두 반대의 의미가 되므로 매사 주의를 기울어야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곰이 높은 곳으로 기어오르는 꿈은 하고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 성공을 거둘 수 있게 된다는 암시이며

 

ㆍ오늘의 운세-죽은 곰의 쓸개를 구입한 꿈은 일이 잘 추진되어 세인의 이목을 한 몸에 받게된다는 꿈입니다.

 

출처:꽃중년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