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금융서비스가 대전을지대병원에 3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화생명금융서비스가 대전을지대병원에 3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SRT(에스알 타임스) 민경수 기자]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 이하 세종모금회)는 최근 세종특별자치시 보람종합복지센터 세종모금회 사무실에서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사회공헌기금 3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연소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세종지점장, 조영준 대전둔산지점장, 계한임 세종지점 팀장, 이희정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표성민 한국언어심리협회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사회공헌 기금은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세종지점의 계한임 팀장이 개인적으로 300만원을 기탁해 법인 차원에서 매칭금을 마련했다.

연소현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세종지점잠은 “한화생명금융서비스에서 기부를 하여 우리지역 어려운 이웃들이 문해교육을 받고 초등학교 졸업 인증을 받을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역내 복지사각 지대를 발굴하여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희정 세종모금회 사무처장은 “계한임 팀장님이 우리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부하여 나눔리더에 가입해 주셨는데 이렇게 한화생명금융서비스에서도 기부를 해주셔서 2배의 선물을 받았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하고 투명하게 배분하여 긍정적인 나비효과를 일으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장애인 고용 확대의 공로를 인정받아 2025년 트루컴퍼니 장애인고용 신뢰기업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