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농심은 용기면 ‘농심라면큰사발면’을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농심라면큰사발면은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지난 1월 선보인 ‘농심라면’을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국내산 소고기와 쌀을 사용해 품질을 높인 농심라면은, 출시 직후 쫄깃한 면발과 깊고 얼큰한 소고기 국물 맛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온라인에서는 ‘농심라면 면발은 국물을 잘 머금고 쫄깃해 맛있다’, ‘소고기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국물’, ‘건더기가 큼직해 식감이 좋다’ 등의 호평이 이어졌다
농심라면큰사발면은 봉지면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해, 용기면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전자레인지 조리를 통해 더욱 높은 품질로 즐길 수 있고, 1975년 출시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형님 먼저, 아우 먼저’ 패키지 일러스트를 기존 볏단 대신 라면 상자를 주고받는 모습 등으로 재해석해 재미를 더했다.
농심은 농심라면큰사발면 일러스트 총 3종을 모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한우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라면큰사발면은 한우와 우리 쌀로 맛을 낸 얼큰하고 깊은 농심라면의 풍미를 용기면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60년 농심의 기술력과 브랜드 자산을 결합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와 정서적 소통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 한국투자증권 "농심 '케데헌' 마케팅 협업·현지화 효과 기대"…목표가 12.24 %↑
- 트럼프발 관세 리스크 또 고조…식품업계, 관세 피해 최소화 강구
- 농심, 생생납작떡볶이면 출시…"17년 만에 선보이는 '생생' 신제품"
- 농심, ‘아누가 2025’서 ‘Spicy Happiness In Noodles’ 선보인다
- 농심, 생산현장 ‘찾아가는 타운홀 미팅’ 실시
- 농심, 미국 한인창업자에게 ‘辛마케팅’ 전수
- 교보證 "농심, '케데헌' 효과로 실적 반등 조짐"...목표가 13%↑
- 농심, 뉴욕 타임스퀘어서 ‘신라면 X 케이팝 데몬 헌터스’ 글로벌 캠페인 성료
-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 2주 만에 100만봉 판매
- DS투자증권 "농심, 글로벌 재정비·신제품·케데헌 힘입어 실적 반등 전망"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