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플루아드쿼드 신규 광고 캠페인. ⓒ삼진제약
▲삼진제약 플루아드쿼드 신규 광고 캠페인. ⓒ삼진제약

[SRT(에스알 타임스) 방석현 기자] 삼진제약은 CSL시퀴러스코리아와 함께 만 65세 이상 고령층을 대상으로 하는 면역증강 인플루엔자 백신 ‘플루아드쿼드프리필드시린지(이하 플루아드쿼드)’의 새 광고 캠페인을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진제약은 ‘플루아드쿼드’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방송인 한석준 아나운서를 광고 캠페인 ‘엔도서’로 발탁했다. 한석준 아나운서는 이번 광고에서 특유의 친근함과 안정감으로 캠페인 메시지를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신뢰감을 바탕으로 한 설득력 있는 표현력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삼진제약과 CSL 시퀴러스코리아는 면역증강제 함유 ‘플루아드쿼드’의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아드’라는 펫네임을 도입했다. ‘아드’는 제품명 ‘플루아드쿼드’에서 착안한 명칭으로서,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플루아드쿼드’를 기억하고 인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이번 광고 캠페인의 핵심 전략이다.

삼진제약과 CSL시퀴러스코리아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로 송출하고 이에 따라 고령층을 비롯 광범위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면역증강제 함유 ‘플루아드쿼드’를 널리 알려 나갈 계획이다.

유기승 CSL 시퀴러스코리아 대표는 “삼진제약과 효과적인 백신을 안정적으로 공급해 국내 고령층과 국민 전체의 건강을 보호하고 공중보건 안전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상진 삼진제약 사장은 ”다가오는 독감 시즌을 맞아 삼진제약은 CSL시퀴러스코리아와 함께 고품질 백신을 안정적으로 공급, 이를 통해 고령층을 비롯 국민 모두의 건강을 위한 감염예방에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루아드쿼드’는 고령층에서의 면역 반응을 강화하기 위한 ‘면역증강제(MF59)’가 함유된 프리미엄 인플루엔자 백신으로, 전국 주요 병·의원에서 접종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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