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30일까지 신규 개설 시 최소 5,000원~최대 3만원 지급
매월 1명 추첨해 300만원 휴가비 추가 지급
[SRT(에스알 타임스) 유안나 기자] 케이뱅크는 개인사업자를 위한 전용 계좌인 ‘사장님통장’을 개설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0만원 휴가비를 지원하는 프로모션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케이뱅크 사장님통장은 개인사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형 금융 혜택을 담은 전용 계좌다. 파킹통장 ‘플러스박스’를 연결하면 업계 최고 수준인 최고 연 2.2%의 이자를 지급한다. 사업 운영에 필요한 금융서비스인 ‘맞춤 정책자금 받기’, ‘사장님 신용리포트’ 등의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케이뱅크는 사장님뱅킹 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케이뱅크 앱에서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사장님뱅킹 홈에 들어갈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홈 오른쪽 상단에 새로 생긴 ‘사장님’ 버튼을 누르면 사장님 홈으로 손쉽게 넘어갈 수 있게 했다.
또 고객 이용 편의성을 위해 사장님뱅킹 홈 메인화면 전체적인 UX/UI를 직관적으로 바꿨다. 특히 사장님 대출을 이용하는 기존 고객들의 이자 납부, 기간 연장 등의 시기에 맞춰 안내 메시지가 노출돼 중요한 일정을 놓치지 않게 도와준다.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사장님통장을 새로 개설하거나 기존 케이뱅크 통장을 사장님통장으로 전환하는 고객이면 참여할 수 있다.
사장님통장 개설 절차를 완료하고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지금 바로 휴가비 받기’ 버튼을 누르면 가입 기념으로 최소 5천원에서 최대 3만원 사이 현금이 랜덤으로 입금된다.
월별 추첨을 통한 300만원 휴가비 추가 지급도 있다. 사장님통장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월별로 1명씩 추첨해 가입한 다음 달 수요일에 사장님통장으로 300만원이 입금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사장님 고객의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사장님에게 꼭 필요한 기능, 서비스 등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발급 100만장 돌파
- 케이뱅크, ‘릴로&스티치’ 궁금한 적금 시즌3 스핀오프 오픈
- 케이뱅크, 2분기 누적 중·저신용자 신용대출 비중 34.4%
- 케이뱅크, 대구신용보증재단과 600억 규모 소상공인 상생금융 지원
- 케이뱅크, 전국 소상공인 최대 300만원 휴가비 지원 캠페인
- AI 전략부터 업무혁신 사례까지…케이뱅크, 전 직원 참여 ‘AI 콘서트’ 개최
- 케이뱅크, ‘사장님 유급휴가 보내기’ 5800여건 사연 접수
-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오키키 에디션’ 한정판 출시
- 케이뱅크, 생성형 AI 기반 혁신금융서비스 3건 지정
- 케이뱅크, ‘사장님 유급휴가 보내기 캠페인’ 매장 총 40곳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