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오뚜기는 지난 6월 말 선보인 ‘WOW 고기열라면’과 ‘WOW 새우진짬뽕’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WOW 컵면은 큼지막하고 풍부한 건더기가 들어간 컵라면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맞춰 선보인 제품이다. WOW 고기열라면은 열라면의 화끈하고 깔끔한 매운맛에 소고기 큐브, 에그 스크램블, 청양고추 등을 더해 얼큰한 국물과 다채로운 식감을 구현했다. WOW 새우진짬뽕은 통새우, 건양배추, 게맛살 등을 풍성하게 담아 불향과 감칠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큼지막한 건더기로 맛이 풍부하다”, “얼큰한 국물이 매력적이다”, “다양한 건더기 때문에 식감이 다채롭다”, “해장용 라면으로 좋다” 등으로 온라인 상에서 언급되고 있다.
또, 오뚜기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WOW’ 브랜드의 핵심인 ‘큼지막한 건더기’를 강조한 영상을 게시하면서 소비자들에게 WOW 컵면만의 차별점을 어필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마치 블록버스터 영화를 연상시키는 콘셉트로 ‘큼지막하고 퀄리티 좋은 건더기’라는 브랜드의 소구 포인트를 시각적으로 전달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WOW 컵면은 브랜드명이 의미하는 것처럼 큼지막한 건더기와 놀라운 맛으로 소비자들의 호응과 함께 짧은 기간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보는 즐거움과 먹는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WOW’ 브랜드만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오뚜기, 렌지에 돌려먹는 임연수구이 출시
- 오뚜기, 행안부·영양군과 업무협약 체결…지역 특산물 활용한 상생 협력 본격화
- 오뚜기, 꼬리까지 가득 찬 피자붕어빵 출시
- "더 맵게"…오뚜기, 국내산 영양고추 넣은 ‘더핫 열라면’ 출시
- 오뚜기, 한강버스 선착장서 ‘해피냠냠 라면가게’ 오픈
- 오뚜기, 진라면 약간매운맛 정식 출시
- 오뚜기, 고단백 컵누들 2종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100만개 돌파
- 오뚜기, 추석 앞두고 협력사 하도급대금 145억원 조기 지급
- 오뚜기, ‘로컬대표 국물요리’ 두 번째 신규 TV CF 공개
- 오뚜기, 2025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 공개채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