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디건·셔츠 등 일상과 포멀 아우르는 가을 스타일링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은 2025 가을 1차 컬렉션과 함께 캠페인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로엠의 이번 캠페인 '더 챕터(the chapter)'는 계절의 변화 속 스며드는 장면 및 가을 특유의 감성을 담아 표현됐다.
컬렉션은 ▲일상에서 입기 좋은 디자인의 가디건 ▲클래식한 자켓 ▲모던한 느낌의 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로엠의 가을 스테디셀러 '테일러드 자켓'은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카키 브라운 계열의 신규 컬러로 선보인다.
지난 봄 베스트 스타일이었던 '올데이 가디건'도 가을을 맞이해 새로운 컬러로 출시된다. 브이넥부터 라운드넥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디자인의 올데이 가디건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일상과 포멀한 순간 모두 아우르는 로엠만의 가을 스타일을 제안한다"며 "여유로운 실루엣과 정제된 컬러감의 컬렉션 아이템으로 개성 있는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엠의 2025 가을 1차 컬렉션은 로엠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로엠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 “가성비 뷔페의 화려한 귀환”…이랜드 애슐리 잠실점 엿보다
- 이랜드그룹, 2분기 매출·영업이익 동반 성장
-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자립준비청년 위한 ‘함께하는 한 끼’ 캠페인 성료
- 이랜드월드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 '시로코’ 컬렉션 출시
- 이랜드, 외식사업 재편…"선택과 집중 차원"
- 이랜드리테일 NC강서점, 취약계층 아동 350여명 초청 사회공헌 캠페인 진행
- 이랜드리테일 멜본, 바지 중심으로 8월 매출 30% 성장
- 뉴발란스, 플라잉77 슈퍼라이트 구스다운 선발매 2분 만에 완판
-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 공식 협찬
- 이랜드 뉴발란스, 김연아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