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델몬트 드링크 제로’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따라 과즙이 첨가된 음료를 제로 칼로리로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고 폭넓은 음료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델몬트 드링크 제로를 선보인다.
델몬트 드링크 제로는 망고 맛과 사과 맛 총 2종으로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사과 과즙을 담았으며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델몬트 드링크 제로 망고·사과는 비타민C 30mg를 함유해 100ml당 1일 영양소 기준치 15mg 이상의 비타민C를 담았다. 코코넛 밀크를 첨가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각 과일을 상징하는 노란색과 초록색 바탕색에 망고와 사과 모양을 표기해 과일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드링크팩 형태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고 마실 수 있으며 용량은 200ml다.
델몬트 드링크 제로 2종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롯데칠성음료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델몬트 드링크 제로는 10대, 20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망고와 사과 과즙을 담았으며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비타민C와 코코넛 밀크를 더해 차별화했으며 상큼하고 달콤한 맛으로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 롯데칠성, 할랄 밀키스로 인니 탄산음료 시장 공략 박차
- 롯데칠성, 새롭게 단장한 '트레비 토닉워터' 출시
- 롯데칠성음료, 출시 30년 만에 ‘솔의눈 제로’ 선보여
- 롯데칠성음료, 2분기 영업익 624억원…전년비 3.5%↑
- 롯데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모델로 미야오의 엘라 발탁
- "디저트 와인처럼 향긋하게" 롯데칠성, 로제 청하 스파클링 리뉴얼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FC서울 ‘크러시데이’ 개최
- 롯데칠성 와인 카르멘, 소개팅 프로그램 무비플러팅 진행
- 롯데칠성, 배우 김수로·이종혁과 함께한 탐스 신규 광고 온에어
- 롯데칠성음료, 칠성몰서 오트몬드·디즈니런 행사 진행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