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국내 최초로 부산국제영화제 특별상영을 통해 극장에서 한국 관객과 만난다.
22일 부산국제영화제 사무국에 따르면 동서대학교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열리는 이번 스페셜 싱어롱 상영회는 북미를 비롯해 전 세계 음원 차트를 휩쓴 OST를 관객이 직접 따라 부르며 즐기는 자리로, 작품의 음악적 매력을 현장에서 만끽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누적 시청횟수 2억1,050만회로 역대 넷플릭스 영화 2위에 올라선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케이팝의 화려한 세계와 오컬트 장르를 결합하여 전 세계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이번 상영회에서는 'How It’s Done', 'Soda Pop', 'Golden', 'Your Idol' 등 다채로운 넘버를 만날 수 있다.
대형 극장에서 풍부한 사운드와 함께 펼쳐질 이번 특별상영의 세부 일정은 부산국제영화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9월 17일부터 26일까지 열린다.
- [인터뷰] '케이팝 데몬 헌터스' 매기 강 감독 "한국의 문화적 힘에 자부심 느껴"
- 애플 TV+ '케이팝드', K-Pop과 글로벌 아티스트의 만남…29일 공개
- '전지적 독자 시점' 안효섭 "'케이팝 데몬 헌터스' 이어받아 흥행 에너지 전해지길"
-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사전 예매 90만장 돌파…22일 개봉
- '케데헌' 매기 강 감독 "후속작에 트로트·헤비메탈 다양한 음악 넣고 싶어"
-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까르뜨 블랑슈' 봉준호·매기 강 감독·강동원 참석
- 30회 부산국제영화제 박광수 이사장 "경쟁부문 신설…영화제 정체성 현실감 구현"
- [인터뷰] '케이팝드' 이연규 PD "시즌2에 테일러 스위프트·켄드릭 라마 섭외하고 싶어"
- '케이팝 데몬 헌터스' 이재 "K팝 세계화, 한국답게 하는 것이 제일 중요"
심우진 기자
rememberair@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