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텔도슨과 협업…신규 디자인 2종·룸 스프레이 선보여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KT&G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호텔도슨’과 협업을 통해 ‘릴 하이브리드 3.0 호텔도슨 에디션’을 21일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 제품은 호텔도슨의 감각적인 앤틱 패턴과 모던한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틸 그린 컬러의 ‘룸 넘버 792’와 아이보리 컬러의 ‘더 시크릿 세션’ 2종으로 출시된다. 구매한 제품에 따라 호텔도슨의 시그니처 향이 담긴 룸 스프레이도 함께 제공되며 룸 넘버 792에는 그린 시트러스 향, 더 시크릿 세션에는 라이트 플로럴 향의 룸 스프레이가 동봉돼 있다.
릴 하이브리드 3.0 호텔도슨 에디션은 이날부터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이어 8월 1주차부터는 쿠팡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총 3가지의 흡연 모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에 더해 강한 임팩트의 클래식 모드와 예열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로 사용 가능하다. 일시정지 기능도 있어 한 개비의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에 제한 없이 디바이스 작동을 잠시 멈출 수 있다.
홍대화 KT&G NGP사업본부장은 “이번 제품은 ‘릴 하이브리드 3.0’의 혁신적인 기술과 ‘호텔도슨’의 프리미엄 감성이 잘 조화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KT&G, 잎담배 농가 건강검진비·자녀장학금 지원
- KT&G, 장애예술지원전시 ‘제8회 오버 더 레인보우’ 개최
- KT&G, ESG경영 우수 성과 담은 ‘2024 KT&G 리포트’ 발간
- 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신제품 ‘그래뉼라 헤이즈’ 출시
- KT&G 상상마당, 뮤지션 육성 ‘인디 온 스포트라이트6’ 최종 공연 성료
- KT&G, 집중호우 피해 복구 위해 성금 5억원 지원
- KT&G 상상마당, ‘2025 밴드 디스커버리’ 최종 경연 성료
- KT&G,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 KT&G 상상마당, 창작 뮤지컬 지원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공모
- KT&G, 2분기 영업이익 3498억원…전년比 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