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남양유업은 요거트와 푸딩을 결합한 새로운 타입의 디저트 ‘요거트밀크맛(이하 요거밀크)’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빵·요거트 등으로 간단히 식사를 해결하는 ‘스내킹(Snacking)’ 소비가 늘어나는 가운데 요거밀크는 간식은 물론 가벼운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남양유업 측은 소개했다.
요거밀크는 신선한 국산 1A 등급 원유와 유크림을 배합해 푸딩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진한 유풍미를 동시에 구현했다. 요거트 고유의 풍미는 살리면서도 특유의 신맛을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한 컵당 복합유산균 10억 CFU를 함유하고 있어 유산균 보충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이마트 및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요거밀크를 즐기고 싶은 순간’을 게시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요거밀크 12개입 1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태준 남양유업 브랜드매니저는 “요거밀크는 바쁜 일상에서 식사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기며 유산균까지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생활 패턴에 맞춘 참신한 제품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 남양유업, 임직원에 자사주 무상 지급…한앤코 체제 첫 성과 공유
- 남양 불가리스, 1분기 드링킹 발효유 시장서 선두 유지
- 남양유업, 세계 우유의 날 맞아 이벤트 진행
- 남양유업 백미당, 카톡 플친·팝업 오픈…온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
- 남양유업, 1분기 영업이익·순익 흑자 전환
- 남양유업, 수해 복구 성금 ‘공동 기부’ 동참…한앤코와 13개사 힘 모아
- 남양유업, 신입사원 실무·리더십 교육…자기주도형 인재 육성 박차
- 남양유업, 남양몰 신규회원 '첫 구매 반값' 이벤트 실시
- 남양유업, '대리점 공정거래협약 평가' 3년 연속 우수등급
- 남양유업, 상반기 영업익 10억원…흑자전환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