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놀유니버스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NOLDAY(놀데이)’ 캠페인을 시작한다. 캠페인 첫 테마는 ‘해외여행’이며 이후 국내여행과 놀거리까지 혜택 범위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NOL은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다른 해외여행지를 선정해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세계 1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동남아·중화권·미주·유럽 등을 대상으로 하루 두 차례(오전 10시·오후 3시) 숙소 최대 50%, 항공권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외에도 해외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는 해외 숙소 15% 추가 할인 쿠폰을, 해외 항공권 또는 숙소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3만 원 상당의 투어ㆍ액티비티 할인 쿠폰을 제공해 여정 전반에 실질적인 혜택을 더한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일주일 단위로 ‘세계 1주’ 프로모션을 운영해 해외여행 수요에 탄력적으로 대응한다. 오는 27일까지 매주 지정된 지역에 맞춰 해외 숙소 및 투어·입장권에 각각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패키지 여행 상품은 최대 12만 원까지 할인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전세계 숙소 50% 및 항공권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모든 쿠폰은 NOL 회원 전환 후 발급 받을 수 있다.
트리플도 오는 27일까지 여름 휴가객을 위한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전 세계 투어·액티비티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과 함께 매일 오전 11시마다 해외 숙소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항공권 역시 일본·대만·홍콩·마카오·태국·베트남·필리핀 등 인기 12개 도시를 선정해 특가 판매하며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적용 가능하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들이 여정을 더욱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혜택을 전하는 전방위적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NOLDAY 캠페인 기간동안 놀유니버스의 방대한 인벤토리와 플랫폼 경쟁력을 기반으로 여행·여가·문화 전 영역을 아우르는 온리원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