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오징어 게임' 시즌3가 오는 28일 서울 세종대로와 서울 광장 일대에서 퍼레이드와 함께 팬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배급사 넷플릭스에 따르면 넷플리스와 서울시가 공동주최하는 '2025 K콘텐츠 서울여행주간 오징어 게임 퍼레이드'는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광화문에서 서울 광장까지 약 1시간 동안 다채로운 공연과 볼거리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퍼레이드 이후에는 28일 오후 8시 30분부터 서울 시청 앞 서울 광장에서 '오징어 게임' 피날레 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팬 이벤트에는 황동혁 감독, 이정재, 이병헌 배우를 비롯해 시리즈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참석해 시리즈의 피날레를 기념할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 팬 이벤트 사전 응모는 12일부터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팬 이벤트 좌석티켓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미응모 참가자도 좌석 없이 현장관람이 가능하며, 유튜브를 통해서도 행사가 생중계될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 시즌3는 자신만의 목적을 품고 다시 참가한 게임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잃고만 기훈과, 정체를 숨긴 채 게임에 숨어들었던 프론트맨, 그리고 그 잔인한 게임 속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의 마지막 운명을 그린 이야기로 오는 27일 공개된다.
심우진 기자
rememberair@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