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벳플 락토덴탈. ⓒ동아제약
▲동아제약 벳플 락토덴탈. ⓒ동아제약

구강 특허 유산균 비롯 장 건강 위한 17종 종합 유산균 함유

[SRT(에스알 타임스) 방석현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백상환)의 마인드풀 펫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반려동물의 장과 구강 건강을 위한 유산균 ‘벳플락토덴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벳플은 반려동물의 관절, 눈, 헤어볼, 요로, 스트레스 등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 제품을 선보여 왔다. 

이번 신제품은 치석과 배변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필수 영양제 라인업이다.

벳플락토덴탈은 구취 감소, 구강 유해균 억제, 치태 지수 감소 효과가 입증된 구강 특허 유산균(웨이셀라사이베리아CMU)과 장 건강을 위한 다니스코 17종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제품 1포당 총 120억 CFU(유산균 측정단위)균주가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항균·항염 효과가 뛰어난 프로폴리스 추출 분말과 잇몸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STAY-C50 비타민도 포함돼 있다.

제품은 분말 형태의 스틱형 포장으로 제공되며, 반려동물 체중에 따라 1일 1포~2포 급여하면 된다. 급여 방법은 사료에 뿌려 섭취하거나 물에 녹여 먹이는 것을 권장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반려동물은 사람과 달리 매일 양치질이 어렵기 때문에 치주 질환에 취약하며 이는 전반적인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며 “구강 건강 관리가 쉽지 않은 반려동물에게 벳플락토덴탈이 효과적인 보조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벳플은 동아제약 수의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로 반려동물의 신체건강 뿐만 아니라 정서적 건강까지 케어하는 ‘마인드풀 펫 헬스케어’를 지향한다.제품의 기능성 원료는 세계 각국에서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며, 원료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