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KT&G는 청년 창업 지원 프로그램 ‘상상스타트업캠프’ 9기를 오는 3월 24일부터 4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창업한 지 3년 이내 초기 스타트업 청년 창업가를 대상으로 한다. KT&G는 총 20개의 청년 창업팀을 발굴·육성할 방침이며 선정된 팀에는 약 5개월간 체계적인 성장전략 위한 전문가 멘토링과 역량강화 교육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KT&G 상상플래닛’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초기 스타트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청년 일자리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KT&G는 교육 비용 전액을 지원하며 우수 팀들에게는 상금을 비롯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청년창업 공간인 ‘KT&G 상상플래닛’ 입주 지원과 투자 유치 연계 등 경쟁력 강화를 위해 후속 지원할 것이다.
장호연 KT&G 사회공헌부장은 “KT&G는 창업을 통해 사회혁신을 꿈꾸는 청년들의 성장을 돕고자 차별화된 창업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청년 창업가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KT&G장학재단, 카자흐스탄에 Korean Center 개관
- KT&G, "대표이사 집중투표제 배제, 주주 찬반의사 정확히 반영 취지"
- KT&G 상상마당, 신진 사진작가 육성 프로그램 KT&G SLAP 15기 전시회 개최
- KT&G, 2025 상상실현 페스티벌 춘천 티켓 예매 28일 오픈
- KT&G 2030 협의체 글로벌 주니어 커미티, 조직문화 혁신 방안 제언
- KT&G 상상마당, 20주년 기념 전시 지원 프로젝트 참가자 공모
- KT&G, 제38기 정기주주총회서 이사회 안건 모두 가결
- KT&G, 영남지역 산불 피해 재해성금 5억원 긴급 지원
- KT&G 상상마당, 2025 나의 첫 번째 콘서트 참가자 공모
- KT&G,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8년 연속 1위 선정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