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2025 관광 트렌드 중 하나인 ‘로컬리즘 추구’ 테마를 주제로 ‘켄싱턴 벚꽃 버스 투어’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투어 일정은 4월 1일, 4월 3일로 총 2회 운영된다.
이번 상품은 최근 활발한 문화·여가 활동을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 5060 고객을 대상으로 로컬 여행 첫번째 버스 투어’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장거리 운전 부담 없이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버스 투어로 제공되며 관광 전문 큐레이터가 남원의 주요 명소를 소개하며 스냅 사진 작가가 동행해 여행 중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촬영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상품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뷔페(2~4인) ▲버스 투어(최소 25인, 서울·경기 출발·도착) ▲스냅 사진 촬영으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봄 시즌은 로컬 및 개인 맞춤형 여행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액티브 시니어 고객층을 위한 버스 투어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의 취향과 여행 트렌드를 결합해 로컬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이랜드월드, 2025년 공정거래 자율준수 서약식 진행
- 이랜드 스파오키즈, 2025 봄 시즌 데님 컬렉션 공개
- 이랜드 스파오, 2025 봄 아우터 컬렉션 공개
- 뉴발란스, 이랜드월드와 협력 연장·한국 지사 설립 발표
- 이랜드 스파오, 스타필드 고양점 '베이직 특화' 매장으로 새단장
- 이랜드 뉴발란스, 런위드주디와 함께 다문화 육상 꿈나무 지원
- 이랜드그룹, 서류·면접·PT 없는 ‘3무 공개모집’ 도입
- 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개장 30주년 기념 매지컬 셀러브레이션 개최
- 이랜드파크, 2025년 공정거래 자율준수 서약식 개최
- 이랜드 스파오, 취준생 위한 오프라인 캠페인 진행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액티브 시니어 위한 ‘웰니스’ 테마 패키지 출시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