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장기 고객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는 ‘2024 클래식 캠페인’을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차령 8년 이상 고객들에 무상점검 및 부품할인 혜택 제공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오랜 시간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2024 클래식 캠페인’을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2024 클래식 캠페인은 2017년 11월 9일 이전 등록된 차량을 대상으로 전국 75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동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대상 고객들은 무상점검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액, 브레이크 패드 센서 등 브레이크 관련 부품과 미션오일, 공기 정화 필터, 에어 필터, 오일 필터, 미션오일 필터, 스타터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등 계절성 부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또 대상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과 A&C 제품에 대해서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동안 5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받은 고객은 사은품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경품을 받을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서비스센터 방문 후 온라인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2024 클래식 캠페인은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나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