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BBQ가 정부와 손잡고 어린이들의 안전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행정안전부(이하 행안부)와 ‘어린이 안전 자가진단’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안전문화 확산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BBQ는 행안부와 치킨 박스에 어린이 안전 자가진단 참여 페이지 접속이 가능한 QR 코드를 적용하도록 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어린이들이 QR 코드 통해 자가진단을 완료하면 BBQ는 기프티콘이나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BBQ앱의 메인 화면 배너 및 매장 배너, 전단지 등을 시책 홍보에 활용하고 자사가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 환경(Environmental)·사회(Social)·지배구조(Governance) 개선 활동인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찾아가는 안전 체험교실’과 연계할 계획이다.
그 외에도 제너시스BBQ 그룹에서 함께 운영 중인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과 우동&돈카츠 전문 브랜드 ‘우쿠야’도 제품 포장재에 관련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를 이어갈 방침이다.
BBQ 관계자는 “나라의 미래인 어린이들의 안전을 지키는 뜻 깊은 일에 동참하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익가치를 확산하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은 “정부 부처뿐만 아니라 가정과 사회 전체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한 어린이 안전의식 고취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인 BBQ가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 BBQ, 상생협력 협약식 진행…"동반성장 다짐"
- BBQ, 자립준비청년 사회 진출 돕기 진로캠프 열어
- BBQ 신임 대표에 심관섭 전 미니스톱 대표
- 윤홍근 BBQ 회장, 국제경영학회서 글로벌 성공 사례 발표
- BBQ, 글로벌 전략회의 진행…글로벌 경영 초격차 원년 다짐
- BBQ, 2024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 BBQ, 새로운 브랜드 모델에 변요한 발탁
- BBQ, 변요한 배우와 신제품 맵소디 CF 공개
- BBQ, 올해 패밀리와 함께 1만1,000마리 치킨 기부
- BBQ, 크리스마스 맞이 자사앱 프로모션 진행
- [신년사]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 위기 속에서 길 찾는 '유지경성' 강조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