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X, 4DX, SCREENX, 돌비 시네마

▲'비틀쥬스 비틀쥬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비틀쥬스 비틀쥬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제81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개막작 '비틀쥬스 비틀쥬스'가 IMAX, 4DX, SCREENX, 돌비 시네마 특별관 상영을 확정하고 예매를 오픈했다.

특별관 상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IMAX, 4DX, SCREENX에 특화된 재미와 체험적 요소를 돋보이게 만들며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IMAX에서는 넓은 화면과 압도하는 사운드로 '비틀쥬스 비틀쥬스' 속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비주얼과 통통 튀는 OST의 조화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4DX에서는 직접 ‘리디아’(위노나 라이더)와 ‘아스트리드’(제나 오르테가)에 이입해 광활한 모래사막을 비롯한, 사후세계를 여행하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과 스릴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틀쥬스 비틀쥬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비틀쥬스 비틀쥬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SCREENX는 3면으로 이루어진 거대한 스크린을 통해 이승과 저승의 경계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다채로운 캐릭터 비주얼과 예술적인 영상미까지 더해져 환상적인 영화적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신비로운 저승의 승강장 및 춤을 추는 유령들이 등장하는 죽은 자의 기이하고 몽환적인 세계는 돌비 비전의 화려한 색감으로 구현된다. 

여기에 돌비 애트모스의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까지 더해져 예측 불허한 전개의 하이텐션 모험에 스릴을 배가시킨다.

가족들에게 비극적인 사건이 벌어진 이후, 두 번 다시 만나고 싶지 않았던 ‘비틀쥬스’가 소환되며 펼쳐지는 산 자와 죽은 자의 이야기를 담은 팀 버튼 감독의 영화 '비틀쥬스 비틀쥬스'는 9월 4일 극장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