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유수환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9월 30일까지 영업점 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상품 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사 계좌에 보유 중인 채권을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계좌로 이체 입고하거나, 타사 중개형ISA 계좌 또는 연금저축계좌를 한국투자증권으로 이전 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전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10억원 이상 이전하면 추첨을 통해 ‘LG 휴대용 스마트TV 스탠바이미GO’, ‘스마트워치 갤럭시 울트라’ 등 경품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별도 신청 없이 조건만 충족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자산 모아모아 이벤트’, ‘절세상품 이전 이벤트’ 등 영업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다른 이벤트와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채권의 경우, 이체일 평가금액을 기준으로 이전금액을 합산 산정하며, 기업어음(CP)ᆞ양도성예금증서(CD)ᆞ전자단기사채ᆞ외화채권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박재현 개인고객그룹장은 “자산 증대와 재테크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올해 들어 개인 금융상품 잔고가 매달 1조5,000억원씩 증가하고 있다”면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적시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투자증권, ‘꿈·희망’ 한부모 가정 지원 사업 시작
- 한국투자증권 해외대 채용설명회 ‘KIS Chat in Seoul’ 개최
- 한국투자증권 초고액자산가 대상 글로벌 컨퍼런스 성료
- 한국투자증권, 상반기 순이익 7109억원…전년比 64.9%↑
-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고객 대상 오픈 API 신규가입 이벤트
-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수익률 2분기 연속 1위
- 한국투자증권, 주식워런트증권 400종목 신규 상장
- 한국투자증권, 주식 투자자 교육 실시…9월 한달간 진행
- 한국투자증권, 삼성 계열사·신성장 사업 투자 공모펀드 판매
-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계좌 ETF 적립식 자동투자 서비스
- 예금금리 하락에도 대출금리 ‘고공행진’
유수환 기자
newleft9@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