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위메프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위메프가 시즌 트렌드 상시 특가 쇼핑관 ‘지금핫딜’을 신설하고, 고객 수요를 바탕으로 인기 상품을 엄선해 추천한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론칭 기념으로 유튜브 라이브방송을 통해 주요 상품 9종 소개와 방송 중 구매 인증 경품 이벤트도 펼친다고 전했다.

위메프는 ‘지금핫딜’이 계속되는 고물가에 인기 상품을 초저가 판매하며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쇼핑 편의와 구매 혜택을 높여 맞춤 서비스 역량을 한층 강화하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위메프는 이번 신규 기획관을 위해 시즌 트렌드는 물론, 최근 고객들의 높은 수요로 증명된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1차 선별 후, 위메프 전문 MD들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파트너와 협의하면서 위메프만의 상품 구성과 혜택을 담아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형태로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먼저 18일에는 식품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65% 특가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마이산 정기담은 메추리알 장조림, 칠갑농산 대용량 벌크업용 만두 3종, 헐크치킨 국내산 오븐구이 총 3마리, 우듬지팜 산지배송 스테비아 완숙 토망고, 피코크 조선호텔김치 포기김치, 믈레코비타 아이러브밀크 3.5% 멸균 우유 등이다.

아울러 오픈 기념으로 18일 단 하루, 기획전 전용 최대 15% 선착순 쿠폰에 중복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게릴라 쿠폰과 카드사 제휴 혜택이 더해지며, 같은 날 저녁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오픈 기념 유튜브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