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네시스 차량 관련 모든 서비스 정보 제공
[SRT(에스알 타임스) 윤서연 기자] 현대자동차가 차량 관리, 카 라이프 등 현대·제네시스 차량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 정보를 담은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e-Book은 기존 책자 형태의 가이드북과 비교해 고객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디지털을 기반으로 제작해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 동영상, 퀴즈 등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PC, 모바일 등 기기별로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각각 적용함으로써 가독성과 정보 전달의 효율성을 함께 높였으며 새롭게 추가되는 정보들을 신속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번 e-Book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향후 판매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은 오늘부터 현대차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및 차량 카탈로그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이번 e-Book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위한 여러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현대차 슈퍼널, CES 2024서 차세대 AAM 기체 ‘S-A2’ 첫 공개
- 현대차 ‘수소·소프트웨어 대전환’ 제시…“인류 삶의 혁신 이끌 것”
- 현대차, CES 2024에 최대 규모 참가
- 최태원·정의선 회장 등…CES 2024 참석
- 현대차, 美 고어와 차세대 수소차 전해질막 공동개발 협약
- “주거공간과 이동공간 잇는다”…현대차, 삼성전자와 업무협약 체결
- 전기차 시장 주춤…완성차 업체, 가성비로 승부건다
- 현대차, 도쿄 오토살롱서 아이오닉5 N 콘셉트 ‘NPX1’ 최초 공개
- 현대차, 메타버스 기반 ‘현대 퓨처 어드벤처’ 게임 출시
- 현대차·기아, TVD본부장에 양희원 사장 임명…“SDV 가속화”
- 현대차·기아, 美 2024 최고의 고객가치상 3년 연속 최다 수상 브랜드 등극
윤서연 기자
syyunrp@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