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hy는 새해를 맞아 신제품 ‘내추럴플랜 페코우유 3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페코우유 3종은 hy 우유 브랜드 ‘내추럴플랜’의 딸기, 바나나, 초코 맛 우유다. 1급A원유에 과일 과즙과 코코아 분말을 그대로 담았으며, 합성착색료나 합성감미료 없이 HACCP인증 받은 공장에서 생산한다.
신제품은 캐릭터 ‘페코(PEKO)’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제품이다. 페코는 제과업체 후지야의 유명 연유캔디 ‘밀키(Milky)’의 대표 캐릭터다. 남자친구 ‘포코(POKO)’와 함께 패키지에 적용됐다.
hy는 페코우유 출시를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월 말까지 진행한다.
신청은 페코와 포코가 함께 있는 한정판 패키지 구매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페코 얼굴 쿠션’, ‘페코 밀키캔디’ 등을 선물한다.
제품 주문은 온라인몰 ‘프레딧’ 또는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할 수 있다. 신청한 제품은 무료로 배송해 준다.
김명수 hy 마케팅 담당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페코’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며 “hy의 품질 우선주의 철학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분께 사랑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hy ‘잇츠온 신선란’ 연평균 50% 신장…"정기구독 고객 확대 주효"
- hy, 해외직구관 서비스 오픈..."자사몰 프레딧 경쟁력 강화"
- hy,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 CJ온스타일 홈쇼핑 최화정쇼 방송
- hy, 신임 대표로 변경구 부사장 선임
- hy, 논산 물류센터 준공…"물류 서비스 경쟁력 높인다"
- 팔도, 한정판 킹뚜껑 마라맛 출시
- hy, 새해맞이 프레딧 멤버십 할인쿠폰 이벤트
- hy, 멀티비타민 브이푸드 비타플렉스 이뮨샷 출시
-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누적 판매량 50억개 돌파
- 팔도, 비락식혜 인도네이사 수출…할랄 시장 공략 본격화
- 팔도, 일품 해물라면 누룽지 에디션 출시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