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드림 제품 이미지. ⓒ삼진제약
▲하루드림 제품 이미지. ⓒ삼진제약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삼진제약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하루를 온전히 정리하기 위한 편안한 수면과 쉼이 있는 일상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와 ‘하루드림 릴렉스티 락투신’을 함께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삼진제약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는 최근 식약처로부터 수면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아쉬아간다’ 120mg이 함유(일일 섭취량)됐다. 

앞서 주성분 ‘아쉬아간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면 후 회복성 수면(RSQ-W) 설문의 총점 증가(72.48%) ▲입면 후 각성 시간 감소 ▲총 수면시간 증가 ▲수면 효율 증가 등의 결과 도출로 그 효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에는 신경과 근육 기능을 유지하고 신체 내 효소 반응에 관여하는 ‘마그네슘’ 100mg도 함유됐다. 삼진제약은 하루 일과로 지친 육체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더해 ‘하루드림 릴렉스티 락투신’은 신경 안정과 수면을 유도하는 차(tea)다. 삼진제약 측은 입면 시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되는 항스트레스 성분 ‘락투신’ 7.48mg과 캐모마일, 루이보스도 함유하고 있어 편안한 수면을 위해 보다 효과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