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OASIS 3. NEXT WAVE’ 업데이트 상세정보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M ‘OASIS 3. NEXT WAVE’ 업데이트 상세정보를 공개했다. ⓒ엔씨소프트

암흑기사 리부트, 오는 27일 생방송 ‘인사이드M’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엔씨소프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M’이 ‘OASIS 3: NEXT WAVE’ 업데이트 상세 정보를 22일 공개했다. 

엔씨는 이달 29일 리니지M의 오리지널 클래스(직업) ‘암흑기사’를 리부트한다. 암흑기사 클래스 이용자는 ▲운석을 소환해 지면을 강타하고 낙하 지점에 ‘중력장’을 발생시키는 신규 스킬 ‘칼립소’ ▲동일한 외형의 ‘환영 분신’을 소환해 위치를 바꾸는 ‘할루시네이션’ ▲‘공허의 결계’를 펼쳐 범위 내 아군을 보호하는 ‘보이드 필드’ 등 리뉴얼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29일부터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클래스를 암흑기사로 바꿀 수 있다. 여성 암흑기사가 추가돼 성별 선택도 가능하다. 

리니지M은 27일 오후 8시 생방송 ‘인사이드M-공허의 오아시스’를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는 리니지M 개발진이 등장해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소개한다. 이용자는 방송 시청을 통해 실시간으로 주어지는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리니지M 업데이트를 기념해 28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다. 이용자는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기존 서버와 ‘그림리퍼&발록’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각 1장씩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 리니지M ‘TJ‘s COUPON’. ⓒ엔씨소프트
▲엔씨 리니지M ‘TJ‘s COUPON’. ⓒ엔씨소프트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