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택받은 아이들과 디지몬의 역대급 팀플레이 예고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2030세대들의 어린 시절을 책임진 인기 TV 애니메이션 ‘파워 디지몬’의 새로운 모험을 담은 영화 '극장판 파워 디지몬 더 비기닝'이 선택받은 아이들과 파트너 디지몬의 팀플레이를 엿볼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어린 시절의 ‘신태일’과 ‘신나리’를 쳐다보는 성인이 된 ‘서정우’의 모습으로 시작하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기묘한 목소리의 생일 축하 노래를 배경으로 선택받은 아이와 파트너 디지몬 간의 관계를 부정하는 최초의 선택받은 아이 ‘루이’의 대사는 그에게 숨겨진 비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도쿄 하늘에 나타난 거대한 디지몬 알이 부화하며 보내는 “모두에게 친구를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디지몬을”이라는 메시지는 전 세계에 큰 혼란을 야기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위기를 막기 위해 힘을 합치는 선택받은 아이들의 모습은 그들 앞에 펼쳐질 새로운 모험을 기대케 한다.

‘엑스브이몬’과 ‘스팅몬’이 합체 진화한 ‘파일드라몬’의 진화 장면을 비롯한 ‘엔젤몬’, ‘아큐라몬’, ‘황금아르마몬’의 등장은 오랜 시간 디지몬을 사랑해온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또한, 메인 예고편에 삽입된 OST는 국내에서 처음 공개되는 한국어 버전의 곡으로 두 귀를 사로잡는다. 추억의 OST ‘Butter-Fly’의 아티스트 전영호가 OST ‘타겟 ~붉은 충격~’ 한국어 버전 가창에 참여하여 다시 한번 디지몬 신드롬을 일으킬 예정이다. 오는 29일 개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