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다양한 동물들이 아름답게 표현된 모오이의 대표 디자인을 적용한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에어로퍼니처’와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 ‘포제’. ⓒLG전자
▲(왼쪽부터) 다양한 동물들이 아름답게 표현된 모오이의 대표 디자인을 적용한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에어로퍼니처’와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 ‘포제’. ⓒLG전자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 ‘올레드TV 포제’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에어로퍼니처’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LG전자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에 ‘모오이’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더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선보인다. 

모오이는 토끼 형태의 램프, 실제 크기로 갓을 쓴 말 등 마치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제품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LG전자는 지난해부터 모오이와 협력을 확대해왔다. 올해 글로벌 디자인 박람회인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는 LG 오브제컬렉션과 모오이 디자인을 결합한 작품들을 처음 선보였다. 

LG전자는 양사가 협력한 작품 중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 포제,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에어로퍼니처 등 2종을 엄선해 모오이 에디션을 국내시장에 최초 출시한다. 모오이 에디션은 다양한 동물들이 아름답게 표현된 모오이의 대표 디자인을 적용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다. 

▲LG전자 모델이 다양한 동물들이 아름답게 표현된 모오이의 대표 디자인을 적용한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 ‘포제’와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에어로퍼니처’를 체험하고 있다. ⓒLG전자
▲LG전자 모델이 다양한 동물들이 아름답게 표현된 모오이의 대표 디자인을 적용한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 ‘포제’와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에어로퍼니처’를 체험하고 있다. ⓒLG전자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모오이 에디션은 옆에서 바라보면 패널과 본체가 U자를 그리는 곡선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TV다. 집안 어떤 공간에 설치하더라도 마치 아름다운 인테리어 오브제처럼 활용할 수 있도록 화면 아래와 뒷면 패브릭에 모오이의 디자인을 더했다.

제품 뒷면을 엽서, 사진 등 인테리어 소품으로 꾸미거나 스탠드 안쪽으로 전원선을 넣어 숨길 수 있어 거실 가운데 설치하더라도 깔끔하다. 

LG전자는 가구형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상단 테이블에 모오이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 아래는 360도 방향으로 공기를 빨아들이는 원통형이다. 상단 테이블은 원형과 트랙형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테이블 상·하단에는 각각 무선 충전과 무드 조명이 적용됐다. 

LG 모오이 오브제컬렉션은 이달 31일 온라인브랜드샵(LGE.COM)과 더현대 서울점, 신세계 강남점, 강남본점 등 주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각각 20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BS마케팅담당 상무는 “설치된 공간의 품격까지 높이는 LG 오브제컬렉션에 독특한 감성의 모오이 디자인을 더해 고객에게 한층 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의 독창적 디자인을 더한 ‘LG 오브제컬렉션’ 모오이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LG전자
▲LG전자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의 독창적 디자인을 더한 ‘LG 오브제컬렉션’ 모오이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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