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hy는 국탕류 매출이 전년 대비 92.3%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hy에 따르면 7월 선보인 여름 보양식 3종(▲잇츠온 오복삼계탕 ▲잇츠온 시래기 사골추어탕 ▲잇츠온 뼈없는 사골갈비탕)에 대한 소비자 호응이 높다.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00.1% 가량 늘어난 수치다. 베스트셀러는 '잇츠온 오복삼계탕'으로 7월에만 14만개가 판매됐다.
이지은 hy 플랫폼CM 팀장은 "유례없는 폭염과 고물가에 간편식 제품들을 찾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hy 국탕류는 전문점 못지않은 맛에 배송의 편리함까지 갖춰 구매 만족도가 높다"라고 말했다.
한편, 여름 보양식 3종은 개그맨 박수홍 씨가 개발에 참여했으며 주문한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가 지정한 날짜에 냉장 상태로 별도 배송비 없이 전달한다.
박현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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