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보양식 3종.ⓒhy
▲여름 보양식 3종.ⓒhy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hy는 국탕류 매출이 전년 대비 92.3%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hy에 따르면 7월 선보인 여름 보양식 3종(▲잇츠온 오복삼계탕 ▲잇츠온 시래기 사골추어탕 ▲잇츠온 뼈없는 사골갈비탕)에 대한 소비자 호응이 높다.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5만개를 돌파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00.1% 가량 늘어난 수치다. 베스트셀러는 '잇츠온 오복삼계탕'으로 7월에만 14만개가 판매됐다.

​이지은 hy 플랫폼CM 팀장은 "유례없는 폭염과 고물가에 간편식 제품들을 찾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hy 국탕류는 전문점 못지않은 맛에 배송의 편리함까지 갖춰 구매 만족도가 높다"라고 말했다.

​한편, 여름 보양식 3종은 개그맨 박수홍 씨가 개발에 참여했으며 주문한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가 지정한 날짜에 냉장 상태로 별도 배송비 없이 전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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