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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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화재는 자사 펫 커뮤니티 서비스 ‘O모O모(오모오모)’의 가입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출시 6개월만이다.

오모오모는 반려인들과 예비 반려인들을 위한 정보 공유 커뮤니티 서비스로 지난해 11월 출시됐다. 나만의 귀여운 반려동물 캐릭터를 만들 수 있고, 앱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에 관심있는 다양한 연령층이 고루 가입한 것도 특징이다. 오모오모 회원을 연령대별로 분석해 보면 10대 (15.6%), 20대(26.1%), 30대(23.9%), 40대(20.5%), 50대(11.4%) 등 전 연령대에 고르게 분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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