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1일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과 협업하여 제작한 ‘글리터 하트 더블월 글라스’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글리터 하트 더블월 글라스’는 위에서 내려다보았을 때 보이는 하트 모양을 통해 커티스 쿨릭의 대표 아트웍인 ‘LOVE’를 표현했다.
스타벅스는 지난 3월 7일에도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이해 커티스 쿨릭의 ‘LOVE’ 아트웍을 활용한 디자인의 ▲머그 ▲파우치 ▲에코백 등의 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스타벅스 김세훈 MD팀장은 “이번 커티스 쿨릭 상품을 통해 누구나 가깝게 예술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