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크리스마스 소품부터 선물용 상품과 파티용품 테마별 분류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쿠팡이 이달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한데 모은 ‘크리스마스 전문관’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전문관은 ▲완구 ▲패션잡화 ▲뷰티 ▲키친 ▲가전 등 선물용 상품과 연말 파티용품, 음식 등을 테마별로 선보인다.
테마는 ‘크리스마스 메인’과 ▲아이들이 선호하는 상품들을 모아 놓은 ‘아이 선물관’ ▲가족·친구·연인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연인·소중한 사람 선물관’ ▲파티 푸드와 용품을 살펴볼 수 있는 ‘파티 준비’ ▲실내 연말 분위기 연출을 위한 ‘홈데코’까지 총 5개로 분류했다.
일부 카테고리에서는 상품을 더욱 세분화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아이 선물관’ 상세 페이지로 접속하면 연령과 선호하는 놀이 취향, 가격대 등에 따라 맞춤형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연인·소중한 사람 선물관’은 패션·뷰티, 전자기기, 건강식품 상품부터 성별에 따라 선호하는 상품 키워드를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은 ‘파티 준비’ 카테고리에서 다음 날 새벽 로켓프레시로 받아볼 수 있는 파티 푸드와 스낵, 케이크 등을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홈데코’ 카테고리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품, 조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날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베스트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릴레이 브랜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 와우 회원만을 위한 특가 상품들도 준비돼 있다.
쿠팡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로 상품을 구성했다”며 “고객분들이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