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문화예술인재 후원을 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한다.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문화예술인재 후원을 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한다. ⓒ스타벅스

- 더종로R, 춘천구봉산R, 더북한강R 등 5개점에서 5일간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공연 무대가 갖춰진 전국 5개 매장에서 문화예술인재 후원을 위한 특별 공연과 고객 참여형 럭키드로우 이벤츠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더종로R점 ▲춘천구봉산R점 ▲더북한강R점 ▲더양평DTR점 ▲더해운대R점 등 5개 매장에서 총 5일간 진행된다.

음료와 푸드를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럭키드로우 기회를 제공해 선물을 증정한다. 고객이 구매한 금액의 일부는 2023년도 스타벅스 문화예술인재 후원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더종로R점과 춘천구봉산R점으로 오는 24일까지 오전 7시부터 행사를 진행한다. 더북한강R점과 더양평DTR점, 더해운대R점은 오전 10시부터 각각 오는 25일, 26일, 27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5개 매장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진행하는 문화예술인재 공연은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문화예술인재들의 연주와 캐롤 음악 공연을 선보인다.

20일 더종로R점과 춘천구봉산R점을 시작으로 21일 더북한강R점, 22일 더양평DTR점, 23일 더해운대R점에서 오후 2시와 오후 5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스타벅스는 2006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올해로 17년째 산타 바리스타 희망기금을 전달해오고 있다.

전날 스타벅스 더종로R점에서 소외계층 어린이와 청년 후원을 위한 ‘2022 스타벅스 산타 바리스타 희망기금 전달식’을 갖고 약 8억8,000만원의 희망기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손정현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위해 17년째 이어오고 있는 산타 바리스타 캠페인에 올해는 특별히 고객이 직접 문화예술인재 후원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며 “특별한 이벤트와 문화예술인재들의 공연으로 연말 서로가 서로에게 따뜻한 온기를 주고받는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