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특별시 SMC
ⓒ영화특별시 SMC

-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 찾는 냉미녀 순경 ‘남궁윤’ 연기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 '심야카페: 미씽 허니'로 채서진이 스크린에 컴백한다.

채서진은 부산 산복지구대 깐깐한 냉미녀 순경 ‘남궁윤’ 역으로 스크린에 컴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채서진이 맡은 ‘남궁윤’은 깐깐한 일 처리로 소문난 부산 산복지구대의 순경으로 털털하고 솔직 당당한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순경 캐릭터를 맡은 채서진은 극 중에서 동네의 사건, 사고, 주민들의 민원을 해결하며 자신의 일에 열정적인 ‘남궁윤’의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결혼식 당일 갑자기 사라진 연인 ‘태영’을 찾기 위해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 도착해 펼쳐지는 이이경과의 로맨틱 판타지 스토리로 가을 극장가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한다.

ⓒ영화특별시 SMC
ⓒ영화특별시 SMC

함께 공개된 채서진 캐릭터 스틸에서도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라진 연인을 찾는 모습, 오토바이를 탄 색다른 모습과 묘연한 연인의 행방에 힘들어하는 모습 그리고 신비로운 ‘심야카페’에 도착한 모습까지 '심야카페: 미씽 허니'를 통해 보여줄 다양한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이이경)을 찾아 나선 '윤'(채서진)이 자정부터 해 뜰 때까지 문을 여는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 초대되며 펼쳐지는 로맨틱 판타지로 오는 11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