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IMAX, 4DX, 수퍼4D, 돌비 시네마, 애트모스 특별 포맷 상영 확정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블랙 아담'이 특별 포맷 상영을 확정 짓고 IMAX, 돌비 시네마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압도적인 비주얼의 IMAX 포스터와 돌비 시네마 포스터가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문제적 히어로 ‘블랙 아담’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그를 상징하는 번개 형상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지닌 원조 히어로 군단 ‘저스티스 소사이어티’의 ‘호크맨’, ‘닥터 페이트’, ‘아톰 스매셔’, ‘사이클론’이 함께 등장해 보다 확장된 세계관과 스케일, 다채로운 볼거리를 예고한다. 

먼저 IMAX 포맷은 최대 스펙, 최강 파워를 가진 DC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 ‘블랙 아담’의 강인한 면모를 한층 부각시키며 영화의 몰입감을 더해줄 예정이다. 

이어 영화 장면에 맞춰 움직이는 모션 체어와 여러 가지 환경 효과가 적용된 4DX와 수퍼4D 포맷은 가공할 만한 괴력과 빠른 스피드, 제트기에 맞먹는 고공비행과 방탄 능력 등 온몸이 무기인 ‘블랙 아담’의 능력치를 간접적으로 체험하게 해주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마지막으로 돌비 시네마 포맷은 '블랙 아담'이 보여줄 스펙터클한 액션과 역대급 스케일, 화려한 볼거리를 다이내믹한 스크린과 사운드로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

'블랙 아담'은 5000년 전 고대 도시 ‘칸다크’의 노예에서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불사신으로 깨어난 ‘블랙 아담’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일격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19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