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왕김통깨 ⓒ농심
▲라면왕김통깨 ⓒ농심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농심은 지난달 출시한 라면왕김통깨가 한 달 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농심은 라면왕김통깨가 풍성한 김 플레이크와 볶음 참깨 토핑으로 고소한 풍미가 가장 큰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국물은 김 특유의 감칠맛이 살아있어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면을 다 먹은 뒤 남은 국물에 밥과 계란 등을 넣어 만드는 김통깨 죽도 인기 레시피로 사랑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자평했다.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도 흥행에 보탬이 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농심 관계자는 "기존 라면과 차별화되는 고소한 맛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맛에 신선한 마케팅을 더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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