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가 삼성 갤럭시 Z폴드, 플립4 등 삼성전자 하반기 신제품의 샛별배송을 시작한다. ⓒ컬리
▲마켓컬리가 삼성 갤럭시 Z폴드, 플립4 등 삼성전자 하반기 신제품의 샛별배송을 시작한다. ⓒ컬리

- 갤럭시 하반기 신제품 한정 수량 사전예약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삼성전자의 하반기 갤럭시 신제품을 사전예약 받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갤럭시Z 폴드4’, ‘갤럭시Z플립4’ 등을 16일부터 오는 22일 사이에 주문하면 바로 다음 날 새벽, 즉 23일 00시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Z폴드4와 Z플립4는 삼성전자가 지난 10일 밤 미국 뉴욕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처음 공개한 신제품이다. 이번 폴더블폰 신작들은 접히는 부분의 주름 현상을 개선하고 디자인과 기능성 강화한 게 특징이다.

마켓컬리는 폴더블폰 전 색상과 용량 별 제품을 모두를 판매한다. 언팩에서 공개된 웨어러블 기기인 ▲갤럭시 워치5 ▲갤럭시 워치5 프로 ▲무선이어폰인 갤럭시 버즈2 프로도 판매한다. 샛별배송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은 오는 22일까지 해당 제품들을 예약 구매 시, 다음날 새벽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지정된 5개 카드(현대·하나·농협·신한·롯데)로 결제할 경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갤럭시 폴드와 플립을 사전예약한 고객들은 정상가에서 1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갤럭시 워치와 버즈는 각각 7%, 10% 카드 할인 혜택과 각종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마켓컬리는 삼성전자의 신제품 사전예약을 기념해 라이브커머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16일 오후 6시 컬리몰 웹과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라이브 시 갤럭시 워치와 버즈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마켓컬리 적립금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추가 적립금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정훈 컬리 생활팀 리더는 “마켓컬리의 샛별배송을 이용하면 하반기 삼성전자 신모델 전 제품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샛별배송의 강점을 잘 활용해 신제품 구매에 대한 고객의 높은 기대감을 충족시키고 편의성도 높이기 위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